?
Cagayan Valley
오늘은 별로 알려지지 않은 지역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카가얀 밸리입니다.
필리핀의 최고의 아름다운 장소인 카가얀 밸리는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 지역만의 아름다운 해변, 화산 섬 그리고 역사가 담긴 자연과 사람이 만든 곳으로
호화로운 요소들은 없을지라도 자연의 풍부함과 아름다움이 둘러싼 곳입니다.
카가얀 밸리는 많은 현지 여행객이 방문하는 곳으로 그림과 같은 아름다운 바다, 화산, 그리고 필리핀 문화를 자랑하는 도시입니다. 하지만 외국 여행객한테는 잘 알려지지 않은 특별한 곳입니다. 아직 많은 이의 손이 닿지 않은 이 곳을 제일 먼저 방문해보세요.
루존 북쪽에 있는 클라베리아 ( Claveria )는 초원, 산, 정글 그리고 해안지대로 유명한 아름다운 곳입니다. 전원풍의 초원, 에메랄드 빛깔의 섬, 매혹적인 해안선, 푸르른 정글을 즐겨보세요.
카가얀은 교회 내부에서 스테인드 글라스가 아닌 자연광을 느낄 수 있는 전통적인 스페인 교회를 둘러볼 수 있는 관광명소입니다. 한가지 더! 아름다운 천연동굴이자 신비로운 전설이 전해 내려오는 칼라오 동굴 ( Callao Cave )을 둘러보는 것도 잊지마세요.
카가얀 강을 따라 이어진 칼라오 동굴계에서는 지난 2007년 약 67,000년 전 것으로 추정되는 사람의 중족골 ( 발목과 발가락 사이의 뼈 )이 발견되었는데, 이 고고학적 발견은 칼라오 동굴이 아름다운 경관뿐만 아니라 필리핀 역사에 한 획을 그을만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페냐블랑카 ( Penablanca ) 자연경관보호구역은 피나카나우안 강 ( Pinacanauan River ) 위를 보트를 타고 저녁 노을의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이 곳을 여행코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이유! 수 천 마리의 박쥐를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평생 잊지 못 할 경험을 할 수가 있습니다. 카가얀 박물관과 역사연구센터에 들러 카가얀에서만 볼 수 있는 고대 유물, 화석을 둘러보는 것도 잊지마세요.
가는 방법에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공항에서 도착하면 투게가라오 시티 ( Tuguegarao City )가 출발지점이됩니다.
마닐라에서 오는 비행기는 날마다 있고 세부로부터 오는 비행기는 주마다 있습니다.
메트로마닐라의 카루칸과 쿠바오에서 오는 매일 또는 야간버스가 있습니다. 시간은1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