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시설, 최고 커리큘럼, 50% 외국인 CIJ 아카데미 ★★ > Reviews 페이지

Reviews

연수후기- brian2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CIJ아카데미 등록일 2014-12-04 조회 2,929
          

영어실력 향상에 대한 기대를 품고 필리핀 CIJ아카데미에 온지 벌써 8주가지났다.

한국에서필리핀으로 오기전 CIJ를 선택한 이유는 시설면에서 타 학원보다 좋았기때문이다건물도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 깨끗하고 시설관리도 잘해지고 수영장과 헬스장도 있어 이곳에서 지내는데 매우쾌적하다.

 

식사는매끼마다 한국식으로 도시락 통에 나오고 가끔 입맛에 안 맞는 반찬도 나올 때도 있지만 나는 대체로 만족하는 편이다.

 

이곳에와서 지진과 슈퍼 태풍을 경험했지만 CIJ 건물은 튼튼해서 그런 자연 피해의 대한 영향을 거의 받지않았다다른 학원들은 난리도 아니었다는.. 보안도 철저하고부자동네라 그런지 안전한 지역인 것은 확신한다.

 

세부지역에가끔 블랙아웃으로 전기가 차단 될때도 있지만 자체 발전기를 가동하여 불편함도 없었다공부하러 먼곳까지와서 짧게는 한 달에서 길게는 6개월까지도 지내는데 낙후된 시설에서 지낸다는 것은 굉장이 힘든 일을것이다그런 점에서 CIJ는 정말 강~추한다.

 

물론개인차가 있겠지만아직 나는 영어를 잘 하지 못한다그래서몇 번씩 Office를 찾아가서 나의 문제점에 대해 상담하는 시간을 가졌다그 때마다 OFFICE에서는 문제점을 같이 해결해주고 여러가지 방법을제시 해 주셨다그렇게 몇번을 다시 다짐해 본다이곳의 rule은 엄격하지 않다. Rule 역시 개인마다 받아들이기 나름이라생각한다자신을 통제 할 줄 알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공부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최적이지만 자기 통제에어려움이 있는 젊은 친구들은 맞지 않을 수도 있을 것이다.

그리고매주마다 여행을 다니면 페이스를 잃어버릴 수 도 있다그래서 나는 나의 패턴에 맞게 필리핀의 멋진관광지를 다녔고 실전 영어를 사용해 보기도 했다. 8주가 지난 지금 영어에 대한 큰 두려움은 사라졌다주중에는 열심히 공부하고 멋진 리조트와 식당 등에서 어려움 없이 대화를 했을 때 뿌듯함을 많이 느낀다영어 실력이 향상 된 것은 틀림없다이제 4주 정도 남았다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서 더 발전된 실력으로 돌아가야겠다 파이팅!!

 

글쓰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