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시설, 최고 커리큘럼, 50% 외국인 CIJ 아카데미 ★★ > Reviews 페이지

Reviews

마츠에다 히로시 학생 연수후기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CIJ아카데미 등록일 2014-12-04 조회 2,905

제가 많은 필리핀 유학원 중 CIJ Academy를 선택한 이유는 위치의 편리함과 시설의 깨끗함보안 면에서의 안정감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유학 전에 충분한 시간이 없고, 에이전트를 통하지 않는 것이 싸고 빠르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 같은 이유로 CIJ Academy를 결정 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에이전트를 통하는 것이 정보도 많고, 이유는 모르겠지만 가격도 쌌습니다.

이렇게 나는 한달 동안의 유학 생활을 시작되었습니다.

입학 후에 알게 된 다른 학교를 경험한 친구들의 정보에 따르면, 역시 CIJ Academy의 시설은 다른 학교에 비해 깨끗한 것 같습니다.

입지 조건도 실제로 생활해보면, 매우 편리하게 느꼈습니다. 주변에는 걸어서 갈 수 있는 슈퍼마켓 fooda가 있습니다. 학교근처의 선생님들이 자주 점심을 먹으로 가는 현지 식당도 싸고 맛있습니다.

또한 쇼핑몰 아얄라 SHOPPING MALL와 SM SHOPPING MALL, IT PARK도 낮이면 30 분 정도 걸어 갈 수 있습니다.

밤은 위험하기 때문에 택시를 추천 하지만 편도 100페소 정도이므로 ?200 정도로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수업이 시작하면, 여기에서는 대부분의 수업이 맨투맨으로 그것이 가장 큰 특징이기도 최대의 장점 이기도 하다고 느꼈습니다. 주위를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의 페이스로 수업을 받을 수 때로는 개인 상담과 필리핀 문화에 대해 배운 것도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

당일 등록한 밧지 메이트는 특히 특별한 유대를 구축할 수 있으며 지역 및 연령 등 의 공통점이 친구와 사이가 좋아지고 쉽다고 느꼈습니다.

학생들도 재학생과 신입생 모두가 매력적이고 아주 하루 24 시간이 모자라 또한 내가 처음 경험 한 1 개월은 많은 공휴일과 지진 등의 재해도 있어 휴교일이 많게 느꼈습니다. 처음 1개월은 너무 길다고 생각 했지만 상상 이상 이었다 라고 말하는 사이에 지나 공부도 생활도 그냥 익숙해 진 무렵이었습니다.

그리고 좀 더 영어를 공부 하고 싶고,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어서 또한 1 개월 연장을 결정했습니다.

총 2개월의 유학을 CIJ에서 경험했지만, 영어 실력 향상은 상상 했던 것보다는 떨어지지만 그 이상의 평생의 보물이 될 친구와 경험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졸업 한 지금도 그들과 SNS등을 통해 영어로 연락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상도 이제는 우리의 인연과 영어 실력을 더 닦아 준다고 확신합니다.

저는 초보자 수준에서 시작 했지만, 같은 심경으로 유학을 시작하시는 분들은 유학 기간은 3개월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유학 전에 영어 학습을 위한 예습, 예를 들어 동사와 과거 분사 등을 영어로 뭐라고 유 것인지, 어떤 것을 중점적으로 배우고 싶은지를 명확해 두는 것으로, 원활하게 수업을 시작할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30세가 넘어있는 학생들이 의외로 많았다 에도 놀랐습니다.

CIJ Academy의 유학 생활은 정말 내 인생에 있어서 둘도 없는 물건 보다 영어 공부를 계속 하고 느끼게 해주는 경험이 되었습니다.


 

글쓰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