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시설, 최고 커리큘럼, 50% 외국인 CIJ 아카데미 ★★ > Reviews 페이지

Reviews

" JUN " CIJ아카데미 연수일기 - 기숙사 풍경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CIJ아카데미 등록일 2014-12-03 조회 2,935

" JUN " CIJ아카데미 연수일기 - 기숙사 풍경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숙사 풍경이다.

첫번째 사진은 복도인데 각각의 방이 원룸개념으로 있다고 생각하시면 된다.

방문에는 초인종 버튼이 있는데 작동하지 않으므로 노크하셔야 한다. 그리고 규정성 다른 사람 방에 들어가는 것은 금지이므로(이성간의 출입은 절대 금지 걸리면 퇴교) 문단속을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방내에서는 wifi 가 잘 안터지므로 홀에서 하는 것을 추천하고 연수생끼리 이야기하는 것도 보통 이공간에서 한다고 보시면 된다.

두번 뺴와 네번째는 각각 헬스장과 수영장인데. 밤 7 시밖에 안연다는 것이 매우 안타깝다.

수업이 보통 6시에 끝나고 헬스하려면 6시에 칼기상하거나 공강시간을 활용하여야 하는데 사실상 아침에 일찍일어나는것은

매우 힘들고 공강때 운동하는 것도 힘들다. 거의 학생들은 사용안한다고 보면 된다.

또한 수영장 크기가 매우 실망스러운데 그냥 유아용이라고 생각하면 마음 편하다. 수영하려면 따로 밖으로 나가야 할 것이다.

세번째는 식당겸 수업장소 인데 식사하기 전에 우리는 매일 필리핀 음식을 먹을 줄 알았는데 모든 음식이 한국 스타일이고 식사가 아주 만족스러워서(개인적으로) 매일 식사가 배달이 와서 우리는 시간에 맞춰서 가서 먹기만 하면 된다. 보통 식사시간은 아침은 7시부터 8시 점심은 12시반부터 1시반 저녁은 6시부터 7까지이다. 또한 수업공간으로서 약간만 활용하는 것이고 보통 남는 방에서 진행된다.

각각의 방에는 당연히 책상과 화이트보드가 구비되어있고 에어컨도 당연히 있어서 수업공간으로서 걱정은 없어도 된다. 

개인적인 생각인데 헬스장을 좀더 개방해주셨으면 하지만 현실적으로 힘든게 헬스장 관리하는 사람이 있고 그분도 퇴근하셔야 해서

그렇게 하는 것같다.

정리하자면 수업공간은 충분히 좋고 식사 또한 걱정안하셔도 되며 방문단속도 크게 신경안 써도 된다는 것이지만

개인 여가활동으로서 헬스와 수영은 못한다고 봐도 무방할 것이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이다.


 


 


 


글쓰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