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시설, 최고 커리큘럼, 50% 외국인 CIJ 아카데미 ★★ > 자주하는질문 페이지

자주하는질문

◈CIJ아카데미◈CIJ스파르타 캠퍼스 외출, 외박에 대해서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CIJ ACADEMY 등록일 2016-10-24 조회 1,368


CIJ스파르타 캠퍼스는 스파르타 영어교육 시스템을 가진 어학원입니다.

그래서 평일에는 외출이 불가능하며 금요일 정규수업이 끝나고 셀프스터디까지 마친 후 별도의 결격 사유가 없다면 바로 외출 및 외박이 가능하게 됩니다.

주말 외출의 경우 수업 출결사항 및 보카와 문장시험 출석 여부에 따라 외출제한이 될 수도 있습니다.

수업부분은 시작시간 후 15분 이후부터 강의실에 입실하지 않을 시 결석으로 간주됩니다. 2주 간 3회 결석이 될 시 학원 규정법의 의거해 자동적으로 학생은 수업이 빠지게 됩니다. 이에 학생은 수업변경일에 반드시 수업변경 신청을 해야 합니다.

단어와 문장테스트의 경우 단어시험 결과 80% 성적 미만의 학생의 경우 재시험을 치르는데 참가하지 않을 시 경고가 주어지며 주말 외출 및 외박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외박증을 사용할 경우 해당일 통금과 상관없이 다음날 통금시간까지 입실 가능 합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외출불가이며 다음날 수업이 있을 경우 23:00, 다음날 수업이 없을 경우 01:00까지 들어오셔야 합니다.

 

CIJ 결석계 허용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질병으로 인한 병원 외래진료 및 입원 : 진단서 및 영수증 확인 후 출석으로 인정

2. 결석허가 : 불가피한 사정(우체국, 경찰서 방문) 으로 인하여 결석이 필요한 경우 담당 교사의 사인이 들어간 결석인가 양식서를 교육매니저에게 제출하면 출석으로 간주

* 예외: 학생의 개인적 사정(친지방문, 여행) 또는 진단서 없는 수업결석의 경우 결석계를 제출하더라고 출석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글쓰기 목록보기